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주 맛집 소개

제주 아라동맛집 숙성돼지 돈마호크 소도리 다녀왔어요!

by 잼더빅보이 2022. 8. 3.
반응형











제주소도리













안녕하세요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
잼더빅보이 입니다!!







오늘은 아라동 롯데시네마에
외계인 보러 가기전에
시간이 조금 여유 있어
저녁먹기 위해 찾아간

소도리를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제주 제주시 도남로 199 1층 제주소도리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저희는 10시 30분 영화여서 먹고가기 딱 좋아서
8시 30분쯤 방문하였습니다 :)




한달에 2번 정기 휴무가 화요일에 있네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굉장히 넓은 매장이었습니다


단체석도 가능할만큼이네요
















공간이 많아서
여기저기 앉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매장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었고
길가에 주차해도 여유있는 공간들이었습니다













소도리여서 소고기 가게 인가?
했었는데
제주 방언이라고 합니다

제주돼지를 널리 알리다
라고 하네요






저희는 30일 숙성한
프리미엄 드라이 에이징 하루 15set 한정인
돈마호크 + 숄더육 을
주문하였습니다!

















맛있는걸 시키고 기다리는 시간이
저에겐 가장 큰 행복입니다
















기본 셋팅입니다!



오늘도 H님 께서
같이 가주셨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히말라야 핑크 솔트 ..
명이나물 ..
내가 좋아하는거 다 나왕 …
















인상깊은 물티슈 문구네요

한번도안오신
손님은있어도
한번만오셨던
손님은없어요



라임 좋네요 ㅎㅎㅎ

















드디어 숯이 들어왔습니다!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용


















계란찜



열기 가득한 계란찜
넘쳐 흐를만큼 많이 주시네요




















돈마호크와 숄더랙



돈마호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어디 부위인지 몰라 물어봤더니
등심쪽이라고 합니다!

숄더랙 .
숄더 어깨 인가?
















지글지글




드디어 돈마호크와 숄더랙이
지글지글 불판에 올려졌습니다!



여긴 손님이 굽지 않고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굉장히 편한 구조에요 …





















역시 고기는 오와 열을 맞춰서
구워주는게 맛이죠 …


















돈마호크까지 다 짤라서
구워지고 있습니다 ..



















물냉면

저는
고기를 물냉면에 싸먹는걸 좋아합니다!!


















비빔냉면



H님께서는
비빔을 선택 하셨습니다

















상추 끝



여기선 상추 끝을 잘라서 주십니다.
센스가 느껴지네요 ..ㅎㅎ

















클리어




H님께서는
늘 정량보다 조금 적게드세요
그래서 전 너무 좋아요
제가 더 많이 먹을수있거든요
전 돼지라서







맛있게 먹은 인증샷 ..
























맛있게 드시고
안경 & 선글라스 & 콘택트 렌즈가 필요하실땐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매장 뒷편 천일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주차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