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주 맛집 소개

제주 아라동 멕시코 맛집 그란데에서 멕시칸이 되어보아요!

by 잼더빅보이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의
잼더빅보이 입니다!



오늘은 아라동에 멕시코 음식을
파는곳이 있다고해서
멕시코 음식을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저는 H님이 알려주신곳으로
같이 가보게되었습니다!














웨이팅이 있다고
블로그에서 봤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1시 30분까지 가서 메뉴 주문이 되고
2시 30분까진 나가야합니다 :)


음식 드실때 시간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그란데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치킨&스테이크 화이타 와

쉬림프브리타 로제소스


2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식사전에 나초를 주셨어요!
영화관에서 먹던 나초와는 다르게
뜨끈뜨끈
나초를 먹으니
맛있더라구용

혼자 금방 다먹어버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쉬림프브리타 로제소스 입니다!













밥도 들어있고
쉬림프도 들어있어서
썰어서 먹는데
와 .. 이거 하나만 먹어도
둘이서 배가 터질것 같이
양이 많네요 :)




















치킨&스테이크 화이타 입니다!

사실 저는 멕시칸 음식이 처음이라
어떻게 먹는지 잘 모르겠는데 …
저기 하얗게 생긴 거에
소스를 다 넣고
치킨이나 스테이크를 넣고
먹는거같아요

먹는법 물어봤어야했는데
소심해서 못물어봤어요 …



슬픈 I …










처음 멕시코 음식이라 잘 모르고
음식을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나네요 ㅎㅎ













엄청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 먹지 못하고 남겼지만요 ㅎㅎㅎ

이제 빈그릇을 만들어야겠다는
마인드는 버리기로하였습니다

먹을 수 있는 만큼 맛있게 먹기로했어요 :)



멕시코는 가본적이 없지만
처음으로 먹어본 멕시코 음식은
맛있네요 :)













맛있게 드시고
안경과 선글라스 & 콘택트렌즈가
필요하시다면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을
이용해주세요

매장 뒷편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시면 주차권도 드리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