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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경 전문 지식/안경에 관하여

호야 안경렌즈 23년 4월 주문불가 안내

by 잼더빅보이 2024. 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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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호야렌즈입니다.

한국호야렌즈를 사랑하고 지지해 주시는 안경사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과 안내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금일(4월 1일)부터 내부 전산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모든 주문(RX, 여벌)의 주문 접수가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안경사 선생님들과 고객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시스템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 이상의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현재의 상황에 대해, 보다 정확한 이해를 돕고자 아래와 같이 정리 드립니다.

-무슨 문제인가?
전산 시스템에 일시적으로 문제로, 조속한 해결을 위해 임시적으로 중단하고 해결에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 해결되나?
시스템 정상화를 위해 전 사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상화 후, 즉시 카카오 채널 및 주문 시스템(HOC) 팝업 공지, 영업 담당자를 통해 상황을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이미 주문한 렌즈는 어떻게 되나?
3월 27일 수요일 이후에 주문된 렌즈는 시스템 정상화 후에 생산 및 납품될 예정입니다.
안경사 선생님들께 렌즈 배송일에 일부 차질이 발생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며, 정상화 시 예상되는 납품 시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 판매한 렌즈는 어떻게 하나?
고객 분들과 약속한 완료일이 길지 않다면, 미리 양해를 구해 완료일자 조정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시스템의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문제 해결 즉시 알려드리고 최대한 신속한 납품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호야렌즈를 이용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호야렌즈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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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발생한 불편과 혼란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다시한번 드리며, 현재 발생한 문제에 대해 정확한 상황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안내사항>
현재, 당사 비즈니스 운영에 사용되는 일부 전산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주문 접수 처리가 지속적인 지연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모든 방법과 지원을 활용하여 문제해결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빠른 복구 작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복구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주문 접수 시스템을 포함하여 모든 시스템을 완전히 복구하는데 일정시간이 소요되며, 전문가들은 금일(2024년 4월 3일) 기준, 최대 15일에서 20일이 소요될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야 렌즈는 해당 소요 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24시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복구 즉시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문제에 해결하는 과정에도 추가적인 정보가 있다면 지체없이 선생님들에게 소통을 드리고, 빠른 해결에 가장 우선적으로 임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당사의 문제 해결을 위해 기다려 주시는 고객분들의 믿음과 양해에 감사드리며, 최선의 복구 작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국호야렌즈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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