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주 맛집 소개

한림 맛집 분위기 깡패 밥깡패

by 잼더빅보이 2020. 4. 11.
반응형

 

 

 

 

 

 

 

 

 

잼더빅보이의 맛집투어 한림맛집 밥깡패

 

안녕하세요 잼더빅보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맛집 투어의 1회 차 한림에 있는 맛집 밥 깡패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한림에 위치하고 있는 밥깡패는 이미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무지무지 많이 되어있는데요 

궁금해서 저도 가보았습니다. 

 

먼저 앞에 주차가 안되니 바로 옆에 한림 농협 하나로마트가 주차장이 매우 큽니다 

눈치 보이지만 주차장은 굉장히 크고 주차공간이 여유가 있으니 잠시 슬쩍... 

 

 

 

 

 

 

 

 

밥깡패의 외부 전경

 

밥깡패 를 들어가기 전 돌로 되어 있는 벽에서 찍은 매장입니다 

엄청 크진 않지만 따듯한 분위기에 이뻐 보이는 식당이라는 게 한눈에 보입니다 

 

 

 

 

 

 

 

 

밥깡패의 입구

 

밥깡패 입구에 들어가기 전  나무로 이쁘게 만들어진 우편함 

 

나무 문으로 열려 있습니다 

 

이제 맛있는 걸 먹으러 한번 들어가 볼까요! (설레 설레)

 

 

 

 

 

 

 

밥깡패의 포토존1

 

문을 들어서자마자 커플분들이 앉아서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네요! 

뭔가 아이보리 나 베이지색의 톤을 입고 왔다면 사진 찍으면 훨씬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밥깡패의 포토존2

 

제주도 관광 장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느낌의 포토존 느낌이죠 

 

한라봉을 머리 위에 들고 사진 찍는 인증숏을 많이 보았는데 여기서 하면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습니다 

 

이렇게 식당을 들어가기 전 입구의 풍경인데요 

 

이제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반응형

 

 

 

 

 

밥깡패의 외관

 

지금은 시기가 시기인만큼 손님이 많지 않아서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코로나 19  이전에는 손님이 워낙 많아서 앞에 벤치에서 웨이팅을 하고 기다렸다고 합니다 

 

제주도민이라 마스크 착용하고 손 소독하고 조용히 다녀왔습니다 ^^;

 

밥깡패 두둥!

두둥! 밥깡패!!!  

 

 

 

 

 

 

 

영업시간 안내 및 예약 작성 리스트

들어가자마자 영업시간과 예약자 작성 리스트가 있어요

이전에는 얼마나 손님들이 많이 방문했는지 알 거 같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구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이네요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주말에 여행 오면 못 먹을 수도 있겠어요 ㅠㅠ 

 

하루에 80팀만 받으면서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 

재료의 신선함과 직원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많이 받지 않고 

적정 판매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관광객이 많이 붐비는 곳은 직원들이 굉장히 힘들어한다고

들었습니다. 장 기간 근무하는 인원들의 배려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다음에 눈에 띄는 건 

예약 방법입니다 

아침 9시부터 예약 리스트를 작성이 가능하고 

원하는 시간에  이름과 인원수와 연락처를 남기면 

작성한 순서대로 전화를 드리고 전화받고 도착한 순서대로 자리를 드린다고 하네요 

 

점이 굉장히 포인트가 강하게 있는 걸 보아선 많이 힘드셨을 거 같아요 

 

공간이 작은 곳이라 7인 이상은 식사가 어렵다고 하네요 ㅎㅎ 

해녀 파스트는 2인 1개 숙지해야 할게 많네요 ㅎㅎ 

참고하시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밥깡패의 요리를 하는 주방

밥깡패의 주방입니다.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스타일도 깔끔한 분들이 요리를 해주고 계세요 

 

 

 

 

 

 

 

밥깡패의 내부

밥 깡패는 엄청 크지 않아요 

 

테이블이 2인용 4인용 다인용 밖을 바라보고 먹는 오픈형 등이 있어요 

테이블이 대부분 나무로 되어있어서 따듯한 느낌이 강하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자리

혼자 왔다면 이곳을 바라보며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자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밥깡패의 메뉴판

 

밥깡패는 제주 로컬 푸드를 지향한다고 하네요 

제주산이 많이 보입니다 ㅎㅎ 

 

밥 메뉴는 3가지가 있어요 

 

흑돼지 두부 커리 , 토마토 고추 커리 , 해녀 파스타 

 

3명이서 왔기 때문에 골고루 3가지 메뉴 모두 시켰습니다. 

 

 

 

 

 

 

파스타와 커리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잘 못 찍는 것도 능력이죠 ㅎㅎ

 

하나하나 볼게요 

 

토마토 고추 커리

 

토마토 고추 커리!

살짝 매콤함과 함께 비벼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먹었던 3개의 음식 중에 제일 이었어요 

 

 

 

 

 

 

해녀 파스타

 

해녀 파스타

 

전복은 아침에 손질해서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날치알과 파스타 그리고 저 오징어 같이 생긴 문어인지 오징어인지 잘 모르겠지만..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ㅎㅎ 

 

 

 

 

 

 

흑돼지 두부 커리

흑돼지 두부 커리

 

커리 본연의 맛을 살리며 달달함이 좋았어요 

 

 

여기까지 맛집이라는 리뷰라는 걸 처음 해본

잼더빅보이 였습니다 

 

 

반응형